default_setNet1_2

칼라아트, 특허받은 스마트채널간판 입소문

기사승인 25-04-12 13:13

공유
default_news_ad1

디자인· 제작·시공···원스톱 서비스


㈜칼라아트(대표 심동순)는 1985년에 설립되어 옥내.외 종합사인 및 현수막을 전문으로 하는 혁신형 기업으로서 기획에서부터 디자인, 제작, 시공 등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칼라아트는 경기도 포천시에 공장을 두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맞춘 제품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수작업 일색이던 업계의 생산 환경에 기계화및 자동화 생산 장비를 도입해 고객의 어떠한 요구에도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심동순 대표는 “그동안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래형 디자인 제작을 위해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다”며 “최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정확한 품질과 납기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 다. 이 회사는 연구개발 전담부서를 설립해 특허 3건을 비롯해 보다 정확한 가공과 생산효율 향상을 위해 기술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스마트채널간판. 위치:외곽순환도로 위 시흥 하늘휴게소
 
 
칼라아트의 ‘스마트채널간판’은 금속판을 레이저 타공하여 조명용 채널사인에 적용 조명시(야간)와 비조명시(주간)에 색상 표현을 다르게 할수 있는 신기술 특허 제품이다. 근래 특허 취득한 ‘조명 안전볼라드’는 태양광을 이용한 LED 및 커패시터(전원 공급)를 통해 주간은 물론 야간에도 식별이 용이하게 개발함으로서 운전자나 보행자가 스쿨존 입구에서부터 위험지역을 인지해 주의함으로써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어 향후 많은 판매가 예상된다.

그동안 이 회사는 풀무원, SC제일은행, NH농협, 우리 금융그룹, 서울신용보증재단, SGI서울보증, 코오롱, 이마트, 시흥하늘휴게소, 현대카드캐피탈 등에 옥내.외 광고물을 설계, 제작했으며 스마트채널 광고를 통해 거래 기업의 경쟁력을 크게 높여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칼라아트는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 지원팀을 운영하여 AS 접수부터 출동, 기술지원 및 사후관리까지 신속한 원스톱 서비스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를 한 차원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심동순 대표는 “기업의 가치 있는 브랜드를 형성하기 위해 경험과 열정을 갖춘 전문인력이 뛰고 있다”며 디자인 트렌드를 체계적으로 연구해 간판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정영훈 기자 banquest@hanmail.net

<저작권자 경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그래픽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